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08
게임

천검영웅전, 출석만 해도 행운이 가득

기사입력 2011.03.16 16:56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웹MMORPG <천검영웅전>이 16일,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및 사냥, 두 가지 미션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게임접속과 편리한 퀘스트 수행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 바쁜 이용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전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출석 이벤트는 하루에 한번 게임에 접속해 출석도장을 찍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든 위메이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위캐시와 ▲물품교환패, ▲잊혀진 전설의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사냥 이벤트에서는 무림에서 만나는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몬스터가 떨어뜨리는 ‘고대의 엽전’을 모아온 이용자에게 다양한 확률로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는 ▲천도복숭아를 지급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천검영웅전은 플레이가 쉬운 웹게임인 만큼 게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역시 참여방법이 편리해 많은 이용자들이 경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며, "일상생활 중 잠깐씩 시간을 내어 게임에 접속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되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천검영웅전> 공식 홈페이지(http://skysword.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간편한 조작과 쉬운 게임진행으로 대학생 및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천검영웅전>은 정파와 사파가 공존하는 무림세계를 배경으로 사냥과 튜토리얼, 다양한 전략을 앞세운 실시간 전투의 재미가 있는 성장형 웹MMORPG다.

[사진= '천검영웅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