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세븐틴 민규의 조각 같은 비주얼이 담긴 화보가 공개되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신제품 ‘이돌 르 퍼퓸’ 출시를 기념하여 민규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규는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과 스윗한 눈빛, 미소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한 손에 향수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긴 화보 컷에서는 역대급 완벽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보기만 해도 향기로운 향기가 느껴지는 화보 속 민규가 함께 한 랑콤 ‘이돌 르 퍼퓸’은 꿈을 향해 대담한 여정을 떠나는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랑콤의 새로운 향수이다.
한편,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일본 팬미팅 개최를 확정 지었다.
지난 9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이 오는 5월 7일과 8일 이틀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SEVENTEEN 2022 JAPAN FANMEETING ‘HANABI’’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EVENTEEN 2022 JAPAN FANMEETING ‘HANABI’’는 세븐틴이 2019년 10월 8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 일본 투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JAPAN’ 이후 약 2년 반 만의 오프라인 공연이다.
사진 = 랑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