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프로듀서 스윔래빗(swimrabbit)이 9일 오후 6시에 새로운 싱글 ‘HEAL (feat. jerd)’을 발표한다.
스윔래빗은 ‘HEAL’이라는 제목처럼, 이번 싱글을 통해 치유와 회복이 필요한 시기를 마주한 이들에게 모든 게 회복되고 나아질 것이라는 따뜻한 마음을 그려냈다.
‘HEAL (feat. jerd)’는 하우스 장르를 바탕으로 드럼 비트, 베이스, 보컬 등의 파트가 확연히 나뉜 프로덕션과 주위의 시선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생각대로 행동하라는 가사를 감미롭게 전달하는 저드(jerd)의 보컬이 어우러지는 곡이다. 제목처럼 ‘모두가 치유되길 바란다’는 무조건적인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개인이 가지고 있을 사연과 각자의 타이밍을 표현하는 혼란의 감정을 교차시켜 표현했다.
스윔래빗은 일렉트로닉과 하우스 장르 음악 기반의 프로듀서로,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아티스트다. 장르를 불문하고, 자신의 사운드 색채를 다양한 장르에 녹여내어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하기도 했다.
지난해 4월, 엠비언트와 다운템포를 바탕으로 한 EP ‘POND’를 발매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음반 부문에 노미네이트됨과 동시에, 앨범의 수록곡이 2020년 애플 뮤직 최고의 음악 100선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사진 = EMA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