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51
연예

선예, 캐나다 복귀 "이제 예능 탐험 끝…음악으로 좋은 일 만들어볼 것"

기사입력 2022.03.07 11: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예능 나들이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7일 오전 선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우새를 마지막으로 이제 예능탐험은 끝났어요 여러분♥"이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오랜만에 예능을 통해서도 인사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방송은 여전히 쉽진 않지만, 아줌마가 되고나니 확실히 마음은 전보다 편했던 것 같네요"라며 "어릴 때는 마냥 열심히만 하다 시간이 갔던거 같은데 지금은 뭐랄까요.. 좀 더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용기도 났구요"라고 전했다.

이어 "훌쩍 사회생들이 된 여러분도 만나고 보고 느끼고 하다보니 그 감격은 또 정말 특별했습니다"라며 "이제 또 엄마로 열심히 살면서, 일도 열심히 하고 무엇보다 음악으로 좋은 일들 많이 만들어 보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해요 여러분!"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선예는 "오늘도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시고요. 화이팅이에요 우리"라면서 "트위터 비번을 도저히 못 찾아서 인스타로만 소통해서 미안해요 그냥 우리 하나로만 갑시다"라고 적으며 글을 마쳤다.

한편, 1989년생으로 만 33세가 되는 선예는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했으며, tvN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하면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사진= 선예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