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23:23
연예

롯데시네마, 방탄소년단 콘서트 극장 생중계 티켓 추가 오픈 확정

기사입력 2022.03.03 09:55 / 기사수정 2022.03.03 09: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최병환)가 오는 12일 진행하는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서울: 라이브 뷰잉' 극장 생중계 티켓 5천석을 추가 오픈한다고 밝혔다.

추가 티켓 예매는 4일 오전 10시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앞서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준 만큼 이번 진행될 추가 좌석 예매 역시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지난 24일 극장에서 생중계하는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서울: 라이브 뷰잉' 티켓은 롯데시네마 전국 32개 극장 7천석의 티켓은 오전 예매가 시작된 지 약 15분 만에 대부분 판매되며 또 한 번 방탄소년단의 티켓파워를 증명했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 입어 티켓 확보를 확정 지으며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랠 예정이다.

또 롯데시네마에서는 팬들의 추억을 위해 관람고객 대상 포토티켓을 무료 증정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이브 뷰잉은 방탄소년단이 오는 10일과 12, 13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여는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서울(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중 두 번째 공연을 실시간으로 보여줄 예정으로 전 세계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