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0:09
연예

CHE, 오늘(18일) 정규 1집 선공개 싱글 발매…키드밀리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2.02.18 10:54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CHE가 첫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싱글을 발표한다.

CHE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선공개 싱글 ‘Poison (Feat. 키드밀리)’을 발매한다. 지난 17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포토를 기습 공개하며 선공개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Poison'은 오는 3월 발매 예정인 CHE의 데뷔 첫 정규앨범의 선공개곡이자, 지난해 6월 발매한 싱글 'About Us (Feat. 유라(youra))'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신곡 'Poison'은 현대인들에게 다가오는 수많은 유혹을 떨쳐버리지 못하고, 그 무언가에 중독돼버리는 사람들을 향한 개인적인 충고를 담은 곡이다. 고막을 울리는 강렬한 드럼 사운드와 웅장한 신스 베이스, 강렬한 비트가 곡이 끝날 때까지 쉴 새 없이 몰아치며 감각적인 래핑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키드밀리 (Kid Milli)의 랩이 어우러져 현대인들에게 끊임없이 경종을 울릴 예정이다.

정규 1집은 오는 3월 발매 예정이다. 정규 1집 발매에 앞서 CHE는 18일 오후 11시 55분 방송되는 EBS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해 정규앨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EGO Group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