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7:16
연예

정동원, 코로나19 돌파감염 "무증상…건강히 회복 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2.18 09:09 / 기사수정 2022.02.18 09:52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정동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정동원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자가키트 검진을 통한 확인 직후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격리 및 필요 조치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가족의 보살핌 아래 자가 격리 및 치료 중"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진행되는 스케줄의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린다"며 "현재 정동원은 무증상 감염인 관계로 건강하게 회복 중"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정동원은 16일 시행한 자가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하고 다음 날인 17일 PCR 검사를 진행, 이날 최종적으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하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2월 17일) 정동원 군이 COVID-19 양성 판정을 받아 안내 드립니다.

정동원 군은 스케줄의 안전한 진행을 위해 주기적으로 자가키트 검진을 진행하고 있었고, 16일에 시행한 자가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17일 오전 더욱 정확한 검진을 위해 PCR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최종적으로 COVID-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정동원 군은 현재 COVID-19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이나, 돌파 감염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자가키트 검진을 통한 확인 직후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격리 및 필요 조치를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가족의 보살핌 아래 자가 격리 및 치료 중에 있습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 군의 건강 회복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정동원 군의 회복에 따라 현재 진행되는 스케줄의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리며 팬 여러분께 이에 대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팬 여러분께서 많이 놀라셨겠지만 현재 정동원 군은 무증상 감염인 관계로 건강하게 회복 중에 있습니다.

더하여 가족이 소속사와 함께 케어를 진행 중에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마음으로 빠른 쾌유를 기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