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독보적인 장르를 예고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7일 0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몽환적인 느낌의 신스 사운드를 시작으로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는 스테이씨의 모습이 담겼다. 여섯 멤버의 힘찬 발걸음은 슬로우 무빙으로 연출되며 신비로운 무드를 한층 높였다.
곧이어 공격적으로 펼쳐지는 드랍 파트와 웅장한 브레스 사운드가 몰입도를 높이는 가운데, 여섯 멤버의 화려한 비주얼을 담아낸 화면으로 빠르게 전환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스테이씨는 지난 3일에 걸쳐 타이틀곡으로 추정되는 음원의 오디오 악기 소스를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4세대 선두주자’답게 이색적이면서도 신선한 방법으로 컴백 기대감을 더한 스테이씨는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또 한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앞서 ‘YOUNG-LUV.COM’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하며 완벽한 비주얼 합을 보여준 스테이씨는 하이업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의 새로운 작업물 ‘RUN2U’의 음원 일부와 분위기를 예고하며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강렬하고 저돌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스테이씨는 이번 ‘YOUNG-LUV.COM’을 통해 한층 확장된 틴프레시를 펼쳐 보일 전망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뮤직비디오 티저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