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42
연예

김범수, '금혼령' 컬래버 신곡 오늘(16일) 발표…양정승 프로듀싱

기사입력 2022.02.16 08:2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범수가 네이버웹툰 '금혼령'에 명품 보컬을 입힌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범수와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희연(希戀)'이 발매된다.

양정승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희연(希戀)'은 화려하고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커다란 스케일의 마이너 발라드(Minor Ballad) 곡이다. 김범수의 명품 가창력과 깊은 감성을 담아냈다.

바랄 '희', 연인 '연' 자를 더한 '희연(希戀)'에는 '금혼령' 속 남자 주인공 이헌의 마음이 담겨 있다. 이헌이 여자 주인공 소랑을 사랑하면서도 그녀가 달아나버릴까 두려워 하는 심정이 애절하게 표현됐다.

'희연(希戀)'을 프로듀싱한 양정승 프로듀서는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와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쁘다. 최고의 곡으로 대중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특히 "김범수의 목소리를 통해 세상에 남는 멜로디를 만들어내려 노력했고 대중들의 마음에 깊게 닿을 수 있게 목소리에 진심을 표현하는 작업을 제일 중요한 포인트로 삼았다"라는 감상 포인트도 직접 소개했다.

이에 '희연(希戀)'이 많은 리스너들에게 먹먹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팀 산책 작가들이 각색해 2019년부터 지난해 6월까지 네이버웹툰에 연재한 웹툰이다. 과거 조선에서 왕비나 세자빈을 간택할 때 백성들의 혼인을 금하는 '금혼령'을 내린 설정으로 그려졌으며,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폭군이 되어버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예소랑이 나타나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김범수와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희연(希戀)'은 오늘(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영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