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치명적인 섹시미를 예고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8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의 타이틀곡 '아이 온 유(EYE ON YOU)'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눈 위를 걷고 있는 원호의 뒷모습으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웅장한 사운드에 마치 한 편의 아트 필름처럼 화려한 영상 효과가 더해져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짙은 아이 메이크업을 한 원호가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은 영상의 몰입도를 높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영상 말미 파워풀한 느낌이 돋보이는 '아이 온 유'의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 공개돼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아이 온 유'는 그동안의 K팝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던 구성과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원호의 절제된 보컬과 다크하고 파워풀한 무드를 자아내는 풍성한 사운드, 치명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묘하게 피어나는 섹시미가 인상적이다.
앞서 스토리 포토,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 원호는 '옵세션'과 타이틀곡 '아이 온 유'로 한층 더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