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9:07

박완규, '나는 가수다' 패러디 화제… "절묘하게 어울리네"

기사입력 2011.03.10 08:22 / 기사수정 2011.03.10 08:22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가수 박완규가 MBC'위대한 탄생'에 이어 '나는 가수다'에서도 이소라, 박정현, 정엽에게 혹평을  하는 패러디 영상이 화제다.
 
이 영상은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게재된 1분30초 가량의 동영상으로 현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하지만 이 동영상은 '위대한 탄생'에서 박완규가 멘티들을 냉철하게 평가했던 영상과 '나는 가수다'의 영상이 절묘하게 편집된 패러디이다.
 
영상 속에 처음 등장하는 이소라에게 박완규는 "왜 이렇게 슬프게 불러? 너무 슬퍼 몸서리가 쳐진다"라고 혹평한데 이어 1위를 차지한 박정현에게는 "계속 그렇게 움직여야 돼? 팔은 팔대로 다리는 다리대로 너무 산만해"라며 혹평한다.
 
이어 정엽에게는 "지금 평가를 할 수가 없다. 왜 이렇게 겉멋이 잔뜩 들었지! 가장 안 좋은 점을 가지고 있다"고 혹평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심사 종결자 박완규, 진짜인줄 알고 놀랬다", "진짜 절묘하게 잘 만들었다", "방송 안보고 이것만 보신 분들은 진짜인줄 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완규는 지난 4일 MBC 위대한 탄생에 출현해 새로운 독설가로 주목받은바 있다.
 
[사진 = 박완규-이소라-박정현-정엽 ⓒ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