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록킹돌(Rocking doll)이 초고속 컴백한다.
4일 소속사 SRP엔터테인먼트는 “록킹돌(로아, 주리, 아리, 레나)이 오는 14일 정오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 (하트 라이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Heart Rider’의 로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통통 튀는 핑크빛 색감의 이미지에는 감각적인 캘리그래피로 두 번째 싱글명 ‘Heart Rider’란 문구가 적혀 있다. 록킹돌은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하는 ‘Heart Rider’ 로고 이미지를 미리 공개하며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사랑에 빠진 달콤함을 연상케 하는 로고 이미지를 공개한 만큼 앞으로 록킹돌이 선보일 색다른 변신에도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록킹돌은 지난 12월 첫 번째 싱글 ‘Rocking Doll (록킹돌)’을 발매하며 외계 요정 콘셉트와 유니크한 세계관으로 K-POP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이번 ‘Heart Rider’를 통해 약 2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을 앞둔 록킹돌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과 확장된 세계관을 통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록킹돌은 이번 로고 이미지를 시작으로 컴백 전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발매 당일인 밸런타인데이의 설레는 분위기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록킹돌의 색다른 변신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는 오는 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SRP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