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판타스틱 패밀리'에 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의 사촌이 출연했다.
2일 방송된 SBS 파일럿 음악 예능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이하 '판타스틱 패밀리')'에서는 지난 1일 방송에 이어 스타 패밀리의 무대가 이어졌다.
이날 무대에 오른 황혜미 씨는 "제 사촌은 이사 아이돌이다"라고 소개했다. 이후 MC 이수근은 무대 한 켠에 자리한 서은광의 모습을 확인한 후 반갑게 인사했고, "웃을 때 가장 많이 닮았다"고 귀띔했다.
황혜미 씨는 "가수는 특별한 사람만 하는 것이라 생각해서 저는 꿈을 포기했는데 제 사촌은 꿈을 이뤘다"라고 칭찬하며 무대에서 김윤아의 '꿈'을 열창했다.
이후 대결에서 아쉽게 패하며 '이사 아이돌'의 정체를 공개하는 시간이 됐고, '황혜미 씨는 "모두 소리 지르지 말고 박수 쳐"라며 서은광의 유행어를 언급했다. 이후 무대에 서은광이 모습을 드러냈고, 두 사람은 에일리의 '하이어'를 함께 열창하며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는 스타의 가족이 DNA싱어가 돼 노래를 부르고,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음악 추리쇼로 지난 1일 방송에서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조카, 진성과 친동생이 듀엣 무대를 공개한 바 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