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8:23
연예

규현 "프로젝트명 '계간 규현' 탐났지만 윤종신 따라하는 것 같아 관둬"

기사입력 2022.01.25 11:16 / 기사수정 2022.01.25 11:16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사계절 프로젝트명에 대해 밝혔다.

25일 오전 규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4 Season Project 季)'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가수 윤종신도 함께한 가운데 규현은 "요즘 뮤지컬과 앨범 준비를 하느라 좀 바쁘고 정신이 없었다. 이제 재작년 여름에 시작한 사계절 프로젝트가 끝난다"고 말했다.

윤종신은 "굉장히 좋은 것 같다. 발라드도 계절마다 조금씩 다르다. 물론 가을과 겨울이 가장 어울리긴 하지만 매월 발표하는 나보다 조금 더 색도 뚜렷한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에 규현은 "원래 '계간 규현'이라고 하려다가 너무 '월간 윤종신'을 따라하는 것 같아서 관뒀다. 사실 막 즐겁지만은 않았다. (윤종신이) 대단하다는 생각을 또 하게 됐다"고 털어놨고, 윤종신은 "기한이 정해졌다는 압박감이 좀 있긴 하다"고 격려했다.

한편 규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연애소설' 뮤직비디오 본편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Label SJ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