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특송>(감독 박대민)이 멀티플렉스 3사 극장에서 서프라이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특송>이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멀티플렉스 3사 극장 서프라이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송> 서프라이즈 특가 이벤트는 24일부터 26일까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전국 멀티플렉스 3사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 돈 6,000원으로 <특송>을 즐길 수 있는 서프라이즈 특가 이벤트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아찔하고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 쾌감을 다시 한번 즐기고 싶은 관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송> 서프라이즈 특가 이벤트에 관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봉 2주차에도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연일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특송>은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주말을 앞둔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끌고 있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