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46
연예

지니뮤직,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뮤지컬 영화 감상 기회 제공

기사입력 2022.01.13 07:30 / 기사수정 2022.01.13 09:1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음악을 사랑하는 지니 고객들이 국내 유일의 ‘돌비 시네마’가 도입된 메가박스에서 뮤지컬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지니뮤직과 메가박스가 공동으로 뮤지컬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West Side Story) 고객혜택 프로모션을 열어 지니고객들이 최상의 화질과 생동감 넘치는 음향으로 뮤지컬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지니뮤직은 지니매거진에 영화기대평을 남긴 지니고객 50명을 추첨해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영화 예매권(1인2매)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한편 메가박스는 영화 관람 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OST를 담은 특별관 굿즈를 고객들에게 선사한다.

굿즈 내에 노래 가사와 삽입된 QR코드로 영화 관람고객들이 AI오디오플랫폼 지니에서 OST를 다시 감상하며 감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본부장은 “지니고객들이 뮤지컬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를 영화관에서 풍부한 사운드와 최고의 화질로 즐기고, 그 감동이 OST 감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공동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음악과 영화가 하나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사진 = 지니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