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37

[오늘의 화제] 박희순-박예진 열애…박희순 프러포즈

기사입력 2011.03.03 23:57 / 기사수정 2011.03.03 23:57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3일 인터넷상에서는 '박희순 박예진 열예…11살 나이차 극복한 사랑', '박휘순, 공개구혼…결과는?', '강백호 성우, 백순철 별세'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박희순 박예진 열예…11살 나이차 극복한 사랑

배우 박희순(41)이 11살 차이를 뛰어넘어 박예진(30)과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3일 박희순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희순과 박예진이 한 달 여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며 "시작하는 연인인 만큼 아직 결혼 계획은 전혀 없다"고 전했다.

박희순과 박예진은 2년 여 전, 지인들과 자리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한다. 이후 박예진이 박희순 소속사 대표가 운영하는 또 다른 회사로 소속을 옮기면서 관계가 발전 되었다고.

박희순은 지난해 이태원에서 한남동으로 이사했고, 박예진도 최근 한남동으로 이사하면서 동네 데이트도 가능하게 됐다는 이야기도 들리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희순이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인데 결혼 전제로 교제한다니 당혹스러워하고 있다"며 "자연스럽게 교제를 할 생각인만큼 지켜봐달라고 했다"고 전했다.

한편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개그맨 박휘순인줄 알았다"며 또 한번 놀랐다는 반응이다.

비슷한 이름 탓에 종종 함께 거론되는 두사람은 서로를 의식하는 발언이나 행동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박희순은 "박휘순과 자신을 혼동하지 말아 달라고" 방송이나 언론 인터뷰에서 여러차례 강조한 바 있다.

또한 박휘순은 "이름이 비슷해서 와 봤다"라는 가입인사와 함께 박희순의 팬클럽에 가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② 박휘순, 이광연 아나운서에게 공개 구혼…실패?

인기 개그맨 박휘순이 지난 3월 2일 YTN '뉴스&이슈'의 '이슈&피플'에 출연하여 미모의 이광연 앵커에 공개 프러포즈를 해 화제다.

이날 박휘순은 주사위를 반지로 바꾸는 마술을 선보이며 이광연 아나운서에게 직접 반지를 끼워주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반지를 받은 이 아나운서는 "마침 딱 맞는다. 정말이지 큰일났네요" 라고 대답해 거절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③ 송지은 파격 녹색머리…네티즌 "게임 캐릭터 같아"

걸 그룹 시크릿의 송지은이 파격적인 녹색머리를 선보였다.

 3일 방송된 Mnet '엠 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송지은은 두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미친거니'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송지은은 장미꽃으로 장식된 무대에서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불러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방송 전 송지은은 엠카 공식 트위터를 통해 녹색 머리를 하고 한껏 귀여운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랩 피처링을 담당한 방용국도 함께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방송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역시 녹색이 제맛" "게임 킹오브파이터즈의 '쿨라'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