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과 오디션2에서 각각 커플 이벤트와 팸 대항전을 진행한다.
먼저, 오디션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3월 17일(목)까지 솔로와 커플을 위한 ‘오디션, 커플 만들기 대 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션, 커플 만들기 대 작전’은 오디션 게시판에 커플 사연을 올려 선정된 유저에게 커플반지를 선물하고, 채택된 사연은 웹툰으로 제작해 주요 포털에 연재하는 이벤트다.
특히, 솔로 유저도 솔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이유를 게시판에 남기면 문화 상품권 3만원과 3만 캐시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매(10명)와 개그공연 티켓 2매(5명)를 선물하고, 커플을 맺은 유저에게도 간단한 미션을 통해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오디션2 최초로 펼쳐지는 팸 대항전에서는 오늘부터 3월 24일(목)까지 모은 팸 포인트에 따라 1등 팸에게는 정모 비용 50만원과 팸 이름과 순위가 새겨진 어깨장식 아이템을, 2등부터 5등의 팸에게도 소정의 정모 비용과 어깨 장식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자신이 속한 팸의 응원글을 스크린샷과 함께 게시판에 올리면 30개의 팸을 선정해 팸원 전원에게 3천 캐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주사위 게임이 채팅방 미니게임에 추가된다.
이번 이벤트와 팸 대항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이디온라인 게임포털 엔돌핀(
www.ndolf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진= '오디션 커플 대작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