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24
연예

이선희 "러블리한 이금희, 닮아가며 늙고 싶다" (한 번쯤 멈출 수밖에)

기사입력 2022.01.05 14:31 / 기사수정 2022.01.05 14:3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선희가 이금희의 소녀스러운 감성을 닮고 싶다고 말했다. 

5일 온라인을 통해 KBS 2TV 새 프로그램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한경택 PD와 이선희, 이금희가 참석했다. 

'한 번쯤 멈출 수밖에'는 40년 가까이 누구보다 치열하게 한 길을 걸어온 스타이자 오랜 친구 사이인 이선희와 이금희가 게스트와 함께 여행을 떠나 한 번쯤 멈춤으로써 발견하는 진정한 휴식과 자아 탐색의 시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지난 추석특집 3부작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정규 편성됐다. 

이날 이선희는 "평소 이금희 씨를 제가 케어하고 있다는 느낌을 갖고 있었는데 (여행을) 다니다 보니까 그게 아니었더라. 제가 보호를 많이 받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녀가 러블리하다는 건 알았는데 이렇게 러블리한 사람이었구나 또 깨닫고 있다. 금희 씨가 예쁜 것, 아기자기한 것을 보면 너무너무 좋아한다. 제가 생각보다 보이시해서 이런 점을 닮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나도 나를 설레게 하고 소녀스러운 걸 간직하고 늙어가야 하지 않을까 싶다. 많이 닮아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 번쯤 멈출 수밖에'는 오는 6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