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슈퍼밴드2’ 출신 밴드 더 웨일즈(The Whales)가 신곡을 발매한다.
더 웨일즈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The Whales(더 웨일즈)’를 발매한다.
‘The Whales’는 JTBC ‘슈퍼밴드2’를 통해 결성된 실력파 밴드 더 웨일즈가 프로그램 종영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곡이다. 더 웨일즈를 향한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선보이는 음원으로, 팬들에게는 특별한 깜짝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 신곡은 드넓은 대양을 향해 함께 나아갈 수 있다는 더 웨일즈의 설렘과 포부를 담은 곡으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더 웨일즈의 팬덤을 뜻하는 ‘음파’를 곡 가사에 녹여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메시지를 더했다.
더 웨일즈는 리더 양장세민(베이스), 김준서(건반), 김한겸(보컬), 정석훈(기타), 조기훈(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슈퍼밴드2’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파이널 무대에서 TOP6에 올랐으며 쟁쟁한 팀들과 어깨를 나란히하며 짙은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신곡 발매와 함께 2022년 첫 포문을 연 더 웨일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음악 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더 웨일즈의 첫 번째 싱글 ‘The Whales’는 1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JTBC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