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04

[이 시각 헤드라인] 스페셜 세시봉 콘서트…예아라 아쉬움 토로

기사입력 2011.02.27 17:21

온라인뉴스팀 기자

- 2월 27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스페셜 세시봉 콘서트, '일밤' 빈 자리 채운다


'세시봉' 친구들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김세환이 다시 뭉쳐 꾸며진 '스페셜 세시봉 콘서트'가 앵콜 방송된다.
 
'세시봉 콘서트'는 세시봉에 관련된 추억을 가진 시청자들을 초청해 공개녹화로 이뤄졌다.
 
이번 콘서트는 40곡이 넘는 노래들을 환상적인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김세환을 위한 깜짝 손님들이 출연해 그동안 어느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세시봉 콘서트' 1부에서는 특히 실제 세시봉을 출입했던 시청자들의 특별한 사연을 공개하고 관객과의 인터뷰를 통해 당시의 '세시봉'의 이야기와 인기를 생생히 들어 볼 수 있다.
 
또한 '세시봉 X파일' 코너에서는 방송 최초로 트윈 폴리오에 얽힌 비밀이 공개되기도 하는데 깜짝 손님 이익균과의 무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당시 이들의 인기를 증언해 줄 세시봉의 절친 홍일점 양희은이 등장해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줄 예정이다.
 
'세시봉 콘서트' 2부는 후배 윤도현과 장기하가 선배들을 위해 준비한 축하 공연으로 문을 연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평소 두 사람이 제일 존경하는 선배로 꼽기도 한 송창식이 함께 무대에서 큰 환호를 받았다.
 
2부에서는 이장희가 깜짝 손님으로 출연해 네 사람과의 40년 우정을 공개한다.
 
그 중 이장희는 네 사람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를 손수 써 와 낭독하여 큰 감동을 주었다.
 
눈물과 웃음 감동의 하모니가 함께하는 '스페셜 세시봉 콘서트'는 27일 오후 4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 예아라, "나도 속상하다"…가창력 논란 아쉬움 토로

신인 가수 예아라가 첫 무대 가창력 논란에 대해 아쉬움을 전했다.
 
앞서 지난 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MC 샤이니 민호, 온유, 'miss A' 수지, '티아라' 지연)에서 예아라는 몸매가 잘 드러나는 타이트한 의상을 입은 채 자신의 첫 미니 음반 타이틀곡인 '마셔~Americano' 무대를 선보였다.
 
다른 가수들과는 다른 독특한 댄스로 시선을 끌었으나 그 댄스에 모든 것을 집중한 것일까 가사전달력을 비롯해 가수로서의 본문인 노래실력에서는 불합격점을 받았다.
 
중간 중간 노래가 끊기는 것은 물론이고 제대로 갖추어지지 않은 소리까지 그대로 나오자 네티즌들은 "가수가 장난이냐", "이건 생방송 가요무대지 재롱잔치가 아니다", "춤은 좋은데 노래 때문에 춤까지 안 보인다" 등 다소 쓰디쓴 의견이 올라왔다.
 
예아라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상파 첫 무대라 예아라가 너무 긴장해서 실수가 많았다. 방송 후 예아라 또한 많이 속상해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연습을 했는데 긴장한 나머지 제대로 된 무대를 보여주지 못한 것 같다"고 예아라의 입장을 대신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동방신기', 지나, 가희, '엠블랙'. 김현정, '인피니트', 이정, 등 다수의 가수들이 출연했다.



▶ 런닝맨, 유재석-김종국 영업팀 팀장 변신…'누굴 뽑을까?'

'런닝맨' 멤버들이 회사원으로 변신해 웃음을 준다.
 
27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멤버들은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W교육기업을 랜드 마크로 삼고 미션수행에 나선다.
 
멤버들은 양복을 입고 넥타이를 맨 회사원들 사이에 숨은 게스트를 찾고, 전원이 회사원으로 변신해 영업1팀과 영업2팀으로 나뉘어 팽팽한 대결을 펼친다.
 
회사라는 공간에서 실제 업무 중인 회사원들과 어우러져 신선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 '줄줄이 그려요' 코너에서 MC 유재석과 김종국이 각각 팀장이 돼 팀원으로 뽑고 싶은 멤버들 순위를 발표하며 감춰둔 속마음을 밝힐 예정이다.
 
'런닝맨' 제작진은 "다소 평범하고 일상적이라고 생각되는 사무실 전체가 발상의 전환을 통해 '런닝맨' 멤버들의 게임무대로 변신한다"면서 "회사원들에게 익숙한 각종 사무 집기들을 활용해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런닝맨' 회사원 편은 27일 오후 5시 2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