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woo!ah!(우아!)의 나나가 강혜원과 시선 강탈 미모를 자랑했다.
woo!ah!(우아!) 나나는 지난 2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가수 강혜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나나는 "오늘 올라온 ('일진에게 반했을 때') 예고편 다들 봤어요? 이제 정말 본 방송까지 얼마 안 남아서 떨리고 설레는 거 같아요"라며 "첫 만남부터 너무 잘 챙겨주신 혜원 선배님이랑♥"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마주 서서 손으로 브이 자를 그리고 있다. 나나와 강혜원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혜원과 나나는 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함께 출연한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누적 조회 수 2억 뷰를 기록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의 세 번째 시리즈로, 단지 공부 좀 못하고 목소리가 컸을 뿐인데, 누군가의 편견으로 ‘일진’으로 구분돼 버렸던 인물들이 대학생이 되어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청춘 성장 로맨스를 그린다.
나나는 극중 주아대학교 연극영화과 여신인 '윤아라' 역을 맡았고, 강혜원은 화양대학교의 여신이자 선망의 대상 '진세희'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처음 방송된다. 이후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해외에는 ABEMA TV, VIKI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 우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