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1:37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지성-이보영 질문…한혜진-나얼 권태기

기사입력 2011.02.25 09:59

온라인뉴스팀 기자
- 2월 25일 오전 9시 헤드라인



▶ 지성, 이보영과 아직도? "그냥 잘 지내요"

배우 지성이 24일 오후 서울 팔래스 호텔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로열 패밀리'(극본 권음미, 연출 김도훈)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지난 연인인 '이보영'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지성은 이에 "서로 작품에는 관여하지 않는다"며 "사적인 부분은 공식 석상에서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각자 연기자로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지성은 '로열 패밀리'에서 소년원 출신 엘리트 검사 한지훈 역을 맡았다.
 
재벌가 안주인으로 성공하는 주인공 염정아와의 독특한 로맨스 연기도 펼칠 예정이다.
 
지성은 "작년 '김수로'를 마치고 많은 생각을 했다"며 "한 편의 교육을 받고 나서 심하게 매도 맞고, 잘했다고 칭찬도 받고, 반성하면서 성숙되어야 한다는 걸 느끼며 공부하는 시간이었다"며 "제가 할 수 있는 한 끝까지 최선을 다 해 좋은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다짐을 덧붙였다.
 
'로열 패밀리'는 유능한 검사로 성장한 청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마이 프린세스' 후속으로 오는 3월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 한혜진 "나얼과의 8년, 권태기는 없었다"

가수 나얼과 8년째 사귀고 있는 배우 한혜진이 그동안 권태기가 없었다고 밝혀 화제다.

한혜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나얼과의 연애생활에 대해 공개하며 "8년째 사귀고 있지만, 권태기는 없었던 것 같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권태기가 없었다던 한혜진은 "나얼이 이제 날 좀 귀찮아하는 거 같다"며 또 다른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혜진이 "나얼을 만나면 하루 동안 있었던 일을 전부 이야기하는 편인데 한 번은 자동차를 타고 가던 중 내가 말을 너무 많이 하니깐 귀찮아진 나얼이 '뒷자리로 가면 안 돼?'라고 말했다"며 실제로 뒷자리로 가서 앉은 적이 있다고 털어놓은 것.



이외에도 한혜진은 오래 만나다 보니 변한 게 있느냐는 MC 박미선의 질문에 "나얼이 데이트할 때마다 매번 똑같은 옷을 입고 나와 속상할 때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는 한혜진을 비롯해 김민정, 주상욱, 서도영 등 드라마 '가시나무새' 연기자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 에어부산, '만원티켓' 출시…'날이면 날마다 오는 게 아냐'
 
에어부산이 오는 3월 한 달 동안 선착순 99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9900원짜리 '통큰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밝혀 화제다.
 
25일부터 판매하는 '통큰 항공권'의 해당노선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이며, 인터넷 홈페이지(aribusan.com)를 통해 예약 및 발권할 수 있다.
 
예약 오픈은 25일 오전 11시부터이며 자세한 스케줄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어부산은 오는 3월 2일 김포~제주 노선에 새롭게 취항할 예정이며 부정기편 운항을 시작하고, 오는 3월 28일부터는 매일 2회 정식으로 운항, 2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간 이 노선 전편에 대해 60% 할인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