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46
연예

치즈, '멜랑꼴리아' OST 참여…오늘(16일) '렛미노우' 발표

기사입력 2021.12.16 10:02 / 기사수정 2021.12.16 10: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치즈가 '멜랑꼴리아' 네 번째 OST 주자로 낙점됐다.

치즈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tvN 수목드라마 '멜랑꼴리아' OST Part 4 '렛 미 노우(Let me know)'를 부른다. 

신곡 '렛 미 노우'는 피아노 연주를 중심으로 다양한 악기들의 선율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치즈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귓가를 자극하는 노래다.

팝 스타일의 발라드로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스타트업'의 OST '마이 디어 러브(My Dear Love)' 등 수많은 OST를 작업한 음악감독 박세준, 작곡가 이유진, 작사가 한준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특히 이번 곡은 주인공의 감정을 대변하는 듯 '연기처럼 밀려드는 외로움 속에 난 홀로 서 있죠' '덩그러니 혼자 걷는 길' '텅 빈 하늘 아래 남겨져 붙잡을 손길도 없죠' 등의 가사로 진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현재 싱어송라이터 달총의 1인 밴드로 운영되고 있는 치즈는 그동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간 떨어지는 동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스타트업' '사이코지만 괜찮아' '남자친구' '사랑의 온도' 등 많은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멜랑꼴리아' 네 번째 OST 치즈의 '렛 미 노우'는 오늘(16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 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배우 임수정, 이도현, 진경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