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2:35
게임

마비노기 가이드북 2탄, 출시 4일 만에 베스트셀러 등극

기사입력 2011.02.22 18:47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두 번째 공식 가이드북 '챕터 4 셰익스피어'가 출시된 지 나흘 만에 주요 인터넷 서점의 IT분야 베스트셀러 자리에 등극했다.

지난 18일 출시됐던 '마비노기 가이드북 2권'은 21일 인터넷 서점 '인터파크도서'의 '컴퓨터와 인터넷'과 '게임' 분야 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예스24'의 '컴퓨터와 인터넷' 분야와 '교보문고(인터넷)'의 '컴퓨터/IT'분야 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

이번 가이드북에는 '셰익스피어' 업데이트를 통해 변화된 게임 세계가 자세하게 소개돼있으며, 그림자 미션, 던전 공략방법, 몬스터(필드 보스) 공략 방법, 탐험, 연극미션 수행법 등 게임의 상세내용이 담겨 있다.

넥슨은 특히 운영자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내용의 정확성과 공신력을 높이고, 운영자 일상 소개, 개발자 인터뷰 등 운영자가 마비노기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 친근감을 높인 것이 이 같은 성과의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지난해 여름에 출간된 '마비노기 가이드북 1권' 역시 출간 하루 만에 인터넷서점 '예스24'와 '인터파크도서'의 '컴퓨터와 인터넷' 분야 베스트셀러 1위와 '교보문고(인터넷)'의 '컴퓨터/IT' 분야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사진= '마비노기 가이드북 2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