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34
연예

윤승아,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의 '자체발광' 화보공개 [포토]

기사입력 2011.02.22 11:02 / 기사수정 2011.02.22 15:33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최강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윤승아가 보기만 해도 촉촉하고 화사한 빛이 느껴지는 광채 피부를 뽐냈다.

MBC 일일 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 사랑스럽고 순수한 매력으로 모든 남자들을 사로잡는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승아는 최근 화보를 통해 그 동안의 발랄한 모습에서 보다 한층 여성스럽고 환상적인 룩을 선보였다.

윤승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보다 화사해지고 생기 있게 빛이 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하며 동안 외모에 걸 맞는 맑은 피부를 선보였다.

현재 거의 매일 이다시피 한 시트콤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윤승아는 이 날 화보 촬영장에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나타나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당당하게 선보였다.

윤승아는 그 비결에 대해 "요즘엔 보통 시트콤 촬영 때문에 밤샘 촬영도 잦고 원래 메이크업은 잘 안 하는 편이지만, 촬영 때 외에는 기본적인 스킨케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촬영 관계자는 "윤승아가 촬영 내내 즐겁고 발랄한 모습으로 임했다"고 전했다.

한편, 윤승아의 로맨틱한 사랑스러움이 자연스럽게 녹아있는 뷰티 화보는 3월호 <얼루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윤승아 ⓒ 얼루어 제공]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