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00
연예

강다니엘 팬클럽, 아티스트 생일 기념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훈훈

기사입력 2021.12.07 07:1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강다니엘 팬클럽의 기부가 눈길을 끈다.

최근 강다니엘 팬클럽 다니티 내 ‘세상의중심❤강다니엘’ 팀은 강다니엘의 26번째 생일을 기념하게 함께 마음을 모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들은 강다니엘의 생일을 기념하는 숫자인 1,210,000원(12월 10일)을 기부했다.

그들은 “강다니엘은 항상 추운 겨울날 춥게 지내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냈으면 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졌다”라며 “그 선한 영향력에 조금이나마 함께하고 싶어 매년 좋은 일을 함께 할 수 있어 세상의중심❤강다니엘 팀은 너무나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요즘 아동학대로 아파하는 아이들이 많아 그런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게 지원하게 되었다”라며 기부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함께 지난 11월 27일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유니버스 팬사인회는 아티스트와 팬이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공식 행사 중 하나로, 유니버스는 이번 오프라인 팬 행사를 위한 방역 운영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운영했다.

강다니엘 팬사인회 ‘코드 네임 다니티’ 참석 희망자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었다.

응모는 11월 15일(월)부터 18일(목)까지 진행됐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 50명을 초대했다.

사진 = 강다니엘 팬클럽-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