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TO1(티오원)과 캐릭터 미피(miffy)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26일 웨이크원은 “TO1이 캐릭터 미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댄스 챌린지, 인형 의상 제작, 그림일기 콘텐츠 공개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TO1은 미피와의 컬래버 일환으로 제작된 ‘인생네컷’ 사진 촬영에 참여했으며, 미피 대형 인형과 함께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 (리:얼라이즈)’의 타이틀곡 ‘No More X (노 모어 엑스)’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거친 선, 고운 악이라는 TO1의 이번 앨범 콘셉트를 활용해 미피의 블랙 앤 화이트 의상 2종을 제작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투게더(공식 팬클럽)로 변신한 미피의 하루를 담은 아기자기한 그림일기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 미피 부스 내에 ‘TO1 X 미피’ 인형을 배치했다. TO1은 남녀노소 불문 사랑 받아온 캐릭터 미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대중들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을 이어갔다.
TO1은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TO1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No More X’ 무대를 선보이며 한층 성장한 퍼포먼스와 음악성을 입증했으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확실한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TO1은 활동을 성료한 후에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로 팬들과 꾸준히 만날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