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53
연예

"뽀뽀할까?" 김수영, 미모의 일반인 여친 최초 공개 (영양제커플)[종합]

기사입력 2021.11.25 21:50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개그맨 김수영이 비연예인 여자친구를 최초로 공개했다.

김수영은 24일 유튜브 채널 '영양제커플'을 개설하고 '김수영의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수영은 "채널명이 '영양제' 아닌가. 내가 '영'이라면 '양'이 있어야 하지 않겠나. 오늘 처음으로 양이를 소개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수영의 말이 끝나자 카메라 밖에 있던 여자친구가 깜짝 등장했고, 김수영은 "우리 커플이 캠핑을 좋아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 여자친구가 일반인이다 보니 악성 댓글이 올라올 수도 있지만 그건 제가 정성껏 읽고 지울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어 두 사람은 캠핑을 위한 준비에 나섰다. 여자친구가 갑자기 손을 들고 신난 마음을 드러내자 김수영은 "뭐한 거냐"면서 "뽀뽀 한 번 하자고?"라고 거침없는 애정 표현을 보였다.

김수영의 여자친구 자랑도 계속됐다. 김수영은 "사실 여자친구가 요리를 정말 잘한다. 원주에 사는데 제가 한 번씩 일 끝나고 여자친구 집에 가면 요리를 해주는데 진짜 맛있다"고 여자친구의 요리 실력을 칭찬했다.



또 "저한테도 잘해준다. (여자친구를) 현모양처라고 표현하고 싶다. 이건 팩트"라고 자랑했다.

이에 여자친구는 "평소 쥐 잡듯이 잡긴 하니까"라고 입담을 발휘해 웃음을 자아냈다.

캠핑 말미 김수영은 여자친구에게 "앞으로 오빠한테 어떻게 해줄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여자친구는 "그런 걸 왜 묻냐. 헌신을 다하겠다는 말을 듣고 싶은 거냐"고 응수하며 또 한번 입담을 발휘했다.

한편 김수영은 지난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를 통해 활약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영양제커플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