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19
연예

서강준, 오늘(23일) 현역 입대 "저 갑니다! 마음 편해" [엑's 투데이]

기사입력 2021.11.23 06: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서강준이 입대한다.

서강준은 오늘(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지난 8일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코로나 확산 방지와 안전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 없이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서강준이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한 바 있다.

서강준은 18일 SNS 라이브 방송에서 짧은 헤어스타일을 한채 "저 갑니다!"라며 "대한민국 건강한 남자라면 모두가 가야하는 국방의 의무를 지기 위해 곧 군대에 간다. 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고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또 "입대라는 게 막막했다. 처음 경험해 보는 거지 않으냐. 근데 지금은 마음이 편하다. 설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을 만나 어떤 삶을 살게 될지 궁금하다. 나름의 각오 같은 것들도 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서강준은 1993년생으로 올해 29세다.

서강준은 2013년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로 데뷔했다. '치즈인더트랩', '안투라지', '왓쳐'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 공개와 영화 '해피 뉴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