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예고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9일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Christmas EveL'(크리스마스 이블)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개별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21일 0시에는 단체 포토 1종과 유닛 포토 2종을 추가로 공개하고 국내외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티저 속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프레피룩을 완벽 소화하고 존재감을 자랑했다. 화려하고 즐거운 공간인 오락실과 대비되는 시크한 눈빛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비장함마저 감도는 표정은 스트레이 키즈만의 크리스마스를 암시하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Christmas Eve’(크리스마스 이브)에 알파벳 'L'을 더해 탄생한 새 싱글 'Christmas EveL'에는 곡명부터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풍기는 'Christmas EveL'과 'Winter Falls'(윈터 폴스)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자리한다. 여기에 또 다른 신곡 '24 to 25'와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수록곡 'DOMINO'(도미노)의 영어 버전 음원을 담아 전 세계 팬들에게 연말 선물을 전한다.
특히 이번에도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세를 자랑했고 이어어택(earattack), 핫소스(HotSauce) 등 국내 유명 작가진이 손길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8월 발매한 정규 2집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으로 각종 지표 최고 성적을 기록했고, 10월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27만 장을 돌파해 데뷔 3년 만에 '밀리언셀링 아티스트'에 등극했다.
이처럼 2021년 한해 큰 사랑을 받은 스트레이 키즈는 새 싱글 발매로 월드와이드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화답하고 올해 첫날 STAY(팬덤명: 스테이)에게 약속한 시즌송 공약을 지킨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Christmas EveL'은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