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2:09
연예

브레이브걸스 "후회 없이 펼치길"...수능 응원

기사입력 2021.11.17 15:38 / 기사수정 2021.11.17 15:3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브레이브걸스와 다크비가 수능 시험을 앞둔 수험생 응원에 나섰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브레이브걸스와 다크비(DKB) 각각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다. 준비하시느라 모두 고생 많으셨다"라며 희망의 아이콘 다운 활기찬 목소리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동안 준비하신 모든 것들 후회 없이 펼치고 오기를 바란다", "옷 따뜻하게 입어라", "편안한 마음 가짐이 중요하다. 브레이브걸스가 응원하겠다"라며 진심 어린 격려를 보냈다.


다크비는 "얼마 남지 않은 수능 날짜에 많은 분들이 긴장 하고 계실 것 같다"라며 따뜻한 공감의 말로 영상을 시작했다.

이들은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오신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들을 응원한다", "마지막까지 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차분한 마음으로 문제를 잘 풀기 바란다"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수험에 필요한 준비물들은 미리 챙겨 두시고, 위생 수칙 또한 잘 지키고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라며 세심함을 담은 인사를 건네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있는 다크비(DKB)의 멤버 유쿠는 "수능 대박 나세요! 저도 열심히 할게요"라며 귀여운 수능 각오와 수능 대박 기원 메시지를 덧붙였다.

사진=공식 유튜브 채널, SNS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