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6:23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불후의 명곡' 촬영 중 팬 서포트 인증

기사입력 2021.11.16 05:58 / 기사수정 2021.11.16 10:0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겸 MC 이찬원이 팬들의 도시락 서포트를 받고 환한 미소로 인증했다. 

11월 15일 이찬원 오피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찬스 분들의 정성이 담긴 서포트를 받고 힘이 많이 났다는 찬또의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스태프분들도 너무 감사하다고 전달해달라고 하셨는데요, 힘내서 더 멋진 MC찬또로 찬스 분들 앞에 나타나겠습니다. 찬원의 첫걸음을 응원해 주신 찬스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에는 도시락과 꽃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가 인증한 종이백에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출연했던 'KBS 전국노래자랑 연말 결선' 때의 모습과 함께, 같은 착장으로 당시 모습의 재연 무대를 펼친 현재의 '찬또배기' 이찬원의 모습이 배치되어 감동을 더했다. 



서포트 도시락이 담긴 종이백에 적힌 문구대로 '전국 노래자랑이 낳고 불후의 명곡이 키운 KBS의 진또배기 스타 MC 이찬원'. 그는 자신의 꿈만큼 찬란하고 밝은 미소로 팬들의 정성에 화답하며 흐뭇함을 더했다. 

앞서 이찬원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529회 명품 배우 특집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해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더불어 출연자 및 노래에 대한 철저한 사전 조사를 바탕으로 음악적 깊이가 느껴지는 해설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달 8일 '불후의 명곡' 측은 "앞서 스페셜 MC로 활약한 이찬원을 고정 MC로 발탁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MC의 자리에서 보여줄 이찬원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 새롭게 변화할 '불후의 명곡'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찬원이 스튜디오 MC로 첫 등장하는 '불후의 명곡'은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6시에 KBS에서 방송된다.

사진 = 이찬원 오피셜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