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11
연예

조진웅, 'SNL 코리아' 마지막회 장식…'스우파' 댄서→이재명 출연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11.06 09:4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조진웅부터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들, 이재명 후보가 'SNL 코리아'에 출격한다.

6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는 배우 조진웅이 마지막회 호스트로 등장한다.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연기력은 물론 흥행 파워를 동시에 입증하며 대체불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조진웅은 역대급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특히 호스트 조진웅은 역대 호스트 중 가장 많은 코너에 등장, 아낌없는 열정과 에너지로 끝판왕다운 재미로 토요일 밤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끝까지 간다' 명장면을 패러디한 코너에서 조진웅은 특유의 노랫소리와 함께 나타나 크루 김민교를 응징하는 의문의 남성으로 등장, 상상을 초월하는 신박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이어 크루 정이랑과 커플 호흡을 맞춘 ‘멜로가 아찔’ 코너에서는 '늑대의 유혹'부터 '빈센조'까지 수많은 한국 로맨스 작품 속 명장면을 전매특허 SNL 스타일로 코믹하게 재연하며 포복절도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조직에 새로 들어온 에이스 AI 건달 ‘기가웅이’로 분한 ‘AI 건달 기가웅이’ 코너에서는 ‘기가후니’ 정상훈의 견제에 지지 않고 맞서며 이어지는 유쾌한 호흡으로 빈틈없는 재미를 전할 것이다. 영화 '독전'을 패러디한 동명의 코너에서는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을 검거하기 위해 마약계 거물 ‘진하림’으로 위장한 형사 역으로 출연, 의심을 피하기 위해 시키는 건 뭐든 한다는 설정 아래 폭발하는 애드립과 크루진과의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시청자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릴 예정이다.



매회 뜨거운 열정으로 토요일 밤을 사로잡고 있는 SNL 크루진과 깜짝 게스트의 활약도 눈길을 모은다. 맛깔스러운 SNL 크루진의 연기력으로 완성된 코너 ‘연쇄고백마’는 내적 비명 유발하는 웃픈 재미를 자아내고, 2021년 가장 핫한 화제의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패러디한 코너 ‘스트릿 우먼 퐈이터’에서는 SNL 크루진과 댄스 배틀을 벌이기 위해 허니제이, 립제이, 리정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각종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며 독보적인 풍자로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주기자가 간다’ 코너 속 ‘인턴 기자’ 주현영은 홍준표 대선 경선 후보, 윤석열 대선 경선 후보, 심상정 대선 후보에 이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와의 인터뷰가 예정되어 있어 한층 뜨거운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