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53
연예

'쇼미' 화제의 인물 특집…펀치넬로→육지담 출격 (이머전시)

기사입력 2021.11.05 11:0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국내 힙합 프로그램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쇼미더머니’와 세계관을 나란히 하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힙합 메디컬 시트콤 - EMERGENCY'(이하 ‘이머전시’)가 애증의 ‘쇼미더머니’를 향한 래퍼들의 솔직한 속내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5일 공개되는 ‘이머전시’ 3화에서는 ‘쇼미더머니’ 참가 후 트라우마를 호소하는 래퍼들이 드디어 출격한다. ‘쇼미더머니8’ 우승자 펀치넬로의 고민 상담을 시작으로 ‘쇼미더머니’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자랑하는 김농밀, 지호지방시, 육지담, 우태운이 함께하는 ‘욕구불만 래퍼들을 위한 세미나’를 준비해 벌써부터 기대감이 샘솟는다.

먼저 펀치넬로는 “요즘 의욕이 없다, 딱히 삶의 목표도 없다”며 ‘쇼미더머니8’ 출연 전은 물론, 우승 이후의 삶에 대해 털어놓는다. 특히 ‘쇼미더머니’ 시즌6와 시즌8에 참가한 이유가 각기 다르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소속사 AOMG에 합류하게 된 소감까지 덧붙일 계획이라고 해 힙합 팬들의 관심을 불러모은다.

그런가 하면, ‘욕구불만 래퍼들을 위한 세미나’에서는 ‘쇼미더머니’ 출연 이후 생겼다는 래퍼들의 짠내나는 트라우마를 들여다본다. 이들이 겪은 주요 증상 세 가지로는 ‘기억력 감퇴’, ‘대인공포증 발현’, ‘불특정 다수에 대한 두려움 발생’이라고 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 ‘쇼미더머니’가 낳은 ‘핫이슈 래퍼’ 김농밀, 지호지방시, 육지담, 우태운은 화려한 무대 뒤, 각자가 품고 있던 마음의 상처 또한 공유한다고.

이 과정에서 육지담은 자신의 대명사가 된 ‘힙합 밀당녀’에 얽힌 양동근과의 일화도 공개할 예정으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아울러 힘들고 지친 래퍼들을 위한 카더가든의 ‘YCDI 치료법’이 이들에게 힐링을 안겨줄 수 있을지도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쇼미더머니' 1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머전시'는 과열 경쟁이 이뤄지고 있는 한국 힙합계에서 쉼 없이 달려 지쳐버린 래퍼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Dr. 양 멘탈케어센터’를 배경으로 래퍼들의 화려한 삶과 그 이면에 감춰진 고민을 나눈다.

양동근을 필두로 마미손(닥터 마, 정신과 전문의), 카더가든(닥터 차, 정신과 전문의), 뱃사공(김 간호사, 수간호사), 김희정(킴 간호사, 간호사), 유키카(유 간호사, 간호조무사), 오메가 사피엔(박의석, 랩네임 SUCK BOY, 건물주 아들), SF9 주호(백 대리, 제약회사 영업사원)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머전시'는 5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