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자신감이 담긴 신곡 '매버릭'으로 컴백했다.
더보이즈는 1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MAVERICK' 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MAVERICK'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REVEAL', 'CHASE', 'THRILL-ING'으로 사랑을 이야기하던 더보이즈는 이번 'MAVERICK'에서는 본연의 의미처럼 모두와 똑같아지려고 하기보단 정형화된 틀에 나를 맞추지 않고, 우리 그 자체로 존재하겠다는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MAVERICK'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MAVERICK'을 포함해 'Hypnotized', ' Russian Roulette'까지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MAVERICK'은 힙합 베이스의 곡으로, 그대로의 특별한 나로 존재하며 더보이즈만의 독립적인 길을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전한다. 다채롭게 전환되는 리듬과 강렬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특히 "시작되는 지금 3,2,1 / 갇혀있던 틀을 깨부셔 / That’s right, Gonna beyond the wall / Black out 우리만을 비춰 Yea yea yeah" "다들 똑같으려 애쓸 때 /있는 그대로 존재 해 / I’m a Maverick"라는 가사를 통해 더보이즈의 이유 있는 고집이 엿보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더보이즈는 MAVERICK GAME에 참가한 게이머로 등장한다. 복수도 반란도 아닌 특별한 나로 존재하기 위한 게임에서 적대적 관계 속 나타나는 기묘한 케미스트리와 진정한 나의 모습을 깨우치는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더보이즈의 세 번째 싱글 'MAVERICK'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