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31
연예

정경호→유연석, 조정석X전미도 키스신에 '감탄'..."숨 막혀" (슬기로운 산촌생활)

기사입력 2021.10.29 21:12 / 기사수정 2021.10.29 21:14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99즈가 모두 모여 '슬기로은 의사생활'을 시청했다.

29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전미도, 조정석, 김대명, 정경호, 유연석을 비롯해 게스트 김해숙, 신현빈이 드라마를 함께 시청했다.

멤버들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11화를 시청하기 위해 TV 앞에 자리를 잡았다. 김해숙은 드라마에서 이익준이 채송화를 거절하자 조정석을 탓하는 한편 "병원을 갈 일이 있어서 갔더니 의사 선생님이 '율제병원 가시지 왜 여길 오셨냐'고 하더라"고 일화를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익준과 채송화의 키스신이 다가오자 99즈는 "못 보겠다", "설거지 좀 하고 와도 되냐"며 어색해했다. 키스 전 롱테이크가 이어지자 멤버들 모두 몰입해 "앵글 너무 좋다"며 감탄하기도. 김해숙은 채송화 고백신에 몰입해 눈물을 흘렸다.

특히 롱테이크에 대해서 멤버들은 "정말 숨막혔다"고 말했다. 마당으로 나오자 스태프들도 키스신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조정석은 카메라 감독을 향해 "찍지 마시라"고 장난하며 "와이프에게 전화 한 통 하고 오겠다"고 사라졌다.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