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5:36
사회

헛개나무즙, 성인병 '지방간'에 효과 탁월

기사입력 2011.02.12 16:41 / 기사수정 2011.02.12 16:41

엑스포츠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현대인들이 방심하고 넘어가서는 안 될 성인병 중 하나가 바로 '지방간'이다.
 
유독 업무상 술자리가 많아 불가피하게 술을 마셔야 하는 사람들은 간에 좋은 건강식품을 따로 복용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숙취해소와 지방간에 헛개나무즙이 뛰어난 효능을 보인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애주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헛개나무는 알콜분해 관련 효소인 ADH, ALDH의 활성을 높여주며 알콜로 인한 독성물질의 산화반응을 저해 시켜 간세포 파괴를 막는 역할을 한다.
 
기존의 건강보조식품이 숙취해소나 간 보호 등 특정 부분에만 효능을 보였다면 헛개나무 즙은 숙취해소와 동시에 간을 보호하고 손상된 간을 치유하는 효능이 있어 인기.
 
건강엑기스 전문 큰형네건강식품에도 숙취해소와 간에 좋은 헛개나무즙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뜨겁게 쇄도하고 있다.
 
이곳은 헛개나무 줄기, 꾸지뽕나무, 헛개열매 등을 황금비율로 구성, 하루 동안 수분을 충분히 공급한 후 5시간 정도 열을 가하고 다시 일정시간의 뜸을 들인다.
 
이 과정 후 여과와 농축의 과정을 거쳐 신선하고 위생적인 헛개나무즙을 만든다.
 
큰형네건강즙을 찾는 고객들이 단골고객으로 이어지는 비결로는 이곳의 대표와 직원들의 양심적 사업마인드를 들 수 있다.
 
현재 큰형네건강즙은 헛개나무즙 제조과정을 고객들이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공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그동안 사용해 온 국산 헛개나무열매 대신 가격 및 희소가치 상승으로 지난해 11월부터 중국산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기도 했다.
 
물론 안정성은 인정받았다. 중국산이라는 일부 고객들의 편견을 없애기 위해 중국산 헛개나무 열매에 대한 정부인증기관의 '위해성분검사' 합격사실과 국산 헛개나무와 효능의 차이가 없다는 연구논문에 대한 내용도 홈페이지와 블로그(blog.naver.com/bizinfo1)를 통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한편, 큰형네건강식품은 갱년기여성들에게 좋은 음식인 숙성 칡즙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문의: 010-6236-3969)
 
[자료제공=큰형네건강식품]



엑스포츠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