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비주얼이 누길을 끈다.
지난 22일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스매쉬(Smash)에서는 방탄소년단 진의 새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진은 아이보리 배색에 검정 무늬가 있는 트로피컬 셔츠를 착용했다.
그는 "와인처럼 보이지만 아니예요. 저 조금 소믈리에 같이 않아요? 그것도 잘생긴 소물리에"라는 대사로 엄지 척을 해 보였다.
이후 "향이 굉장히 좋은데 한 번 맛도 봐야겠죠?"라며 와인 잔 안에 든 주스를 천천히 부드럽게 마시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러한 그의 미모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개최되는 '2021 징글볼(2021 Jingle Ball) 투어'에 참여한다.
'2021 징글볼 투어'를 주최하는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는 18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투어 참석 소식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지는 '2021 징글볼 투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출연자로는 에드 시런(Ed Sheeran), 두아 리파(Dua Lipa), 도자 캣(Doja Cat), 릴 나스 엑스(Lil Nas X),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 블랙 아이드 피스(Black Eyed Peas)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 = 스매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