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지훈이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였다.
박지훈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에서 박지훈의 공인된 연기력이 제대로 빛을 발했다. 앞서 공개된 뷰티 티저에 신곡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담았다면,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구체적인 장면들을 엮어 몰아치는 감정을 보다 실감나게 표현했다.
박지훈은 폭발하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괴로움을 표출하는가 하면, 격하게 어지럽힌 방을 통해 역시 엉망이 된 남자의 마음을 연상케 하며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 중간 'Serious'의 안무와 샤우팅 랩을 일부 공개하며 무대 기대감까지 끌어올렸다. 이처럼 박지훈은 가수로서의 퍼포먼스에 배우로서의 연기력을 더해 만능 아티스트다운 컴백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박지훈의 한층 성숙된 음악 세계관과 더불어 더욱 세심하게 표현될 사랑의 감정들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발매를 3일 앞둔 가운데 종합 선물세트 같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 박지훈이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떤 모습을 완성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