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Shorts’가 구독자 18만 명을 돌파했다.
10월 13일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 Shorts’는 구독자 18만 명을 돌파했다.
‘임영웅 Shorts’는 임영웅의 짧은 순간들을 담은 영상들이 올라오는 유튜브 채널이다. 길이가 긴 영상들은 현재 구독자 123만 명을 보유 중인 ‘임영웅’에 올라온다.
임영웅은 약 1년 사이에 유튜브에서 수여하는 구독자 수 기념 버튼만 3개 받았다.
지난 2020년에 그는 ‘임영웅’으로 10만 구독자를 상징하는 실버버튼과 100만 구독자를 상징하는 골드버튼을 둘 다 받았다.
여기에 ‘임영웅 Shorts’도 실버버튼을 받으면서 임영웅은 유튜브 버튼만 3개인 ‘유튜브 버튼 부자’로 등극했다.
이러한 유튜브 버튼 수집과 구독자 수 상승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일 개최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1 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트 인기상’, ‘팬앤스타 최애상’,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트로트 남자)’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데뷔 후 처음으로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격한 임영웅은 이날 ‘감성 장인’다운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로 ‘2021 TMA’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