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3:08
연예

돌싱남녀 8인 얼굴 담긴 포스터…경찰→CEO까지, 치열한 러브게임 (돌싱글즈2)

기사입력 2021.10.12 14:35 / 기사수정 2021.10.12 14:3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N '돌싱글즈2'가 돌싱남녀 8인의 얼굴을 드러낸 출연자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돌싱글즈2'는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린 예능으로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이 서로를 향한 직진 로맨스를 가동,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치열한 러브 게임에 돌입한다.

이와 관련 '돌싱글즈2'가 새로운 돌싱남녀 8인의 얼굴을 최초로 공개한 출연자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사랑에 올인한 돌싱남녀 8인의 남다른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하는 동시에, 시즌2의 부제인 '두 번째 웨딩 로드'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들의 숨겨진 이력 또한 관심을 모은다. 새 돌싱남녀 8인은 경찰공무원과 브랜드 CEO, 입시 영어 강사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이혼 3개월 차부터 6년 차까지 다양한 돌싱 이력들이 포진해있어 특별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나아가 시즌1에서 큰 이슈를 모았던 '합의냐, 소송이냐'를 비롯, 나이와 자녀 유무 등의 신상이 차례로 공개된다.

제작진은 "범상치 않은 비주얼과 남다른 개성을 지닌 출연자들이 시즌1보다 더욱 깊은 사연과 차별화된 매력으로 무장, 시청자와 MC들의 더한 몰입을 유발할 것이다. 선남선녀 돌싱들의 후진 없는 연애 전쟁을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돌싱글즈2'는 오는 17일 오후 9시 20분 첫방송한다. 

사진 = MB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