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31
연예

최유화, ‘바이트 씨스터즈’ 출연…강한나와 절친 케미 예고

기사입력 2021.10.09 08:1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최유화가 ‘바이트 씨스터즈’에 출연을 확정했다. 

한섬과 CJ ENM이 공동 기획 제작한 ‘바이트 씨스터즈’는 경성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시대 별 패션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온 세 명의 뱀파이어가 2021년도까지 우리 곁에 살고 있다는 설정을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 의도치 않게 도움이 필요한 인간들을 도와주게 되고 다양한 사연을 가진 2030여성들의 상황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최유화는 극 중 광고 회사 ‘팀장’이자 뱀파이어 씨스터즈 삼 인방 중 한 명인 이지연 역을 맡아 활약한다. 이지연은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커리어 우먼이자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걸크러쉬 캐릭터. 같은 뱀파이어인 한이나(강한나 분), 김미숙(김영아)과 현실 자매처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는 반전 매력으로 스토리에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세련된 분위기와 트렌디한 이미지로 2030 세대들의 워너비로 사랑받고 있는 최유화는 수많은 뷰티 광고부터 각종 패션 화보까지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KBS 2TV ‘달이 뜨는 강’에서 고구려의 모든 정보가 오간다는 장백 약초점의 점주로 위장 잠입해 있던 신라 첩자 해모용 역으로 열연, 최유화는 사랑에 빠진 여인과 신라의 첩자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갈림길에 선 해모용의 점층적 내면 변화를 면밀하게 선보이며 입체적 캐릭터를 탄생시켜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바이트 씨스터즈’는 오는 19일 한섬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에코글로벌그룹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