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08
연예

'인질' IPTV 주요 채널 1위…VOD 서비스로 안방 점령

기사입력 2021.10.08 16:5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인질'이 극장가를 넘어 안방 극장에서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로 안방 극장까지 사로잡고 있는 '인질'이 IPTV 주요 채널 1위를 석권하며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인질'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의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진수를 선사, 개봉하자마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고 22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2021년 스릴러 영화 최고 스코어 달성 등 코로나 상황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전국 극장가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하와이 국제 영화제, 미국 판타스틱 페스트 영화제, 프랑스 파리한국영화제 등에 연이어 초청되며 한국영화의 위상을 높였다. 더불어 김재범, 이유미, 류경수, 정재원, 이규원, 이호정 등 스크린에서 자주 보지 못한 배우들을 과감하게 캐스팅한 신인 기용 프로젝트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며 신선하고 리얼한 스릴러 영화로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런 '인질'이 VOD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KT seezn, LG U+ TV, SK Btv를 포함하여 주요 IPTV 채널에서 1위를 석권하는 것은 물론이고, 온라인상영관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끝나지 않은 흥행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실제로 VOD 서비스를 통해 '인질'을 관람한 관객들은 열렬한 지지를 표하는 상황. 안방 극장에서도 장기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개봉 이후 지금까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인질'은 전국 극장과 안방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