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올랐다.
뷔는 인기 아이돌 서비스 ‘최애돌’이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한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돌은?' 투표에서 총3만 9,429표를 획득, 1위에 올랐다.
실제로도 뷔는 자신을 쏙 닮은 귀엽고 잘생긴 블랙탄 포메라이언 반려견 ‘연탄’이를 기르고 있다.
그는 연탄이를 입양하기 전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를 찾아가 좋은 보호자가 되기 위해 상담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콜드플레이와의 협업곡 ‘My Universe’로 또다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를 정복했다.
미국 빌보드는 4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콜드플레이와 함께 지난달 24일 발매한 ‘My Universe’가 ‘핫 100’ 차트(10월 9일 자)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지난해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한국 가수 최초 ‘핫 100’ 1위에 이름을 올린 이래 피처링에 참여한 ‘Savage Love’ 리믹스 버전, 앨범 ‘BE’의 타이틀곡 ‘Life Goes On’, 디지털 싱글 ‘Butter’, ‘Permission to Dance’, ‘My Universe’까지 총 6개의 곡을 ‘핫 100’ 정상에 올렸다.
‘핫 100’은 스트리밍, 라디오 방송 횟수, 음원 판매량을 종합해 싱글 순위를 집계하는 빌보드의 메인 차트다.
사진 = 빅히트 뮤직-최애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