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6:17
연예

BTS 뷔, “콜드플레이는 나한테 정말 큰 영향력을 준 아티스트”

기사입력 2021.09.30 00: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 26일 방탄소년단은 콜드플레이(Coldplay)와 역사적인 컬래버레이션 작업 모습을 담은 영상을 방탄티비에 공개했다.

그중 오랫동안 콜드플레이와 작업을 꿈으로 얘기해 온 뷔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전한 성덕의 꿈을 이뤄 팬들에게도 축하를 받았다.

뷔는 다양한 콜드플레이의 노래를 좋아하는 곡이라고 팬들에게 공유했다. 솔로곡 ‘이너 차일드’도 뷔가 콜드플레이의 콘서트 모습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곡이다.

뷔가 콜드플레이와 협업하고 싶다는 사실은 콜드플레이에도 닿았다. 크리스 마틴은 애플뮤직과 가진 인터뷰에서 방탄소년단과 작업하게 된 배경을 밝히면서 그중 하나로 “방탄소년단이 같이 작업하고 싶어 한다는 얘기를 여러 사람들에게 들었다”라고 언급했다.

콜드플레이와의 만남을 앞두고 뷔는 “진짜 저한테는 큰 영향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말하며 롤모델을 만나게 된 기쁨과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영상에서 콜드플레이와 방탄소년단의 컬래버 곡인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에서 뷔의 파트가 크리스 마틴의 추천에 의해 성사되는 과정이 드러났다. 크리스 마틴이 뷔의 파트를 한국어로 직접 부르며 디렉팅을 하는 순간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아 뷔에게 벅찬 감동의 시간을 선사했다. 크리스는 뷔의 노래가 끝나자 ‘나이스! 퍼펙트!’를 외치며 만족감을 표했다.

사진 = 방탄티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