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38
연예

김숙X이현이X이기광, 新 예능 ‘브래드PT & GYM캐리’ 출연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13 11:3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신규 예능 ‘브래드PT & GYM캐리’로 뭉쳤다.

오는 10월 15일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브래드PT & GYM캐리’가 첫 방송을 확정했다.

'브래드PT & 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고 있는 주인공들의 일상 루틴을 관찰하고, 운동 정기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건강PT(운동, 음식 등)로 그들의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 리얼리티'이다. 여기서 '운동 정기구독'은 MZ 세대의 트렌드인 '정기구독 서비스'를 차용한 것으로 '브래드PT & GYM캐리'만의 독특한 콘셉트이다.

이런 가운데 13일 ‘브래드PT & GYM캐리’를 이끌어 갈 ‘건강한’ MC 3인방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김숙은 대한민국 대표 여성 예능인답게 매끄러운 진행과 공감 능력으로 ‘브래드PT & GYM캐리’를 이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C ‘구해줘 홈즈’,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KBS joy ‘연애의 참견’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을 성공시킨 김숙의 진가가 ‘브래드PT & GYM캐리’에서 어떻게 빛날지 기대된다.

이어 이현이는 대한민국 탑 모델답게 ‘브래드PT & GYM캐리’에서 건강한 운동과 관련된 여러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건강미의 대명사로 떠오른 이현이의 본격적인 예능 도전이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김숙과 이현이의 케미도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브래드PT & GYM캐리’ 3MC 중 청일점이자 막내로는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합류했다. 연예계 축구광으로 유명한 이기광은 평소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대표적인 몸짱 아이돌이다. ‘건강한 아이돌’의 대표주자 이기광이야 말로 ‘개인 맞춤형 건강PT’를 중심으로 하는 ‘브래드PT & GYM캐리’에 더할 나위 없는 캐스팅이라는 반응이다.

‘브래드PT & GYM캐리’를 위해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뭉쳤다. 뿐만 아니라 ‘브래드PT & GYM캐리’는 누구나 공감하고 궁금해하는 ‘개인 맞춤형 건강PT’를 주제로, 스타들의 일상을 지켜보는 관찰 예능의 재미는 물론 유쾌한 웃음과 유용한 정보 제공까지 예고했다.

한편 ‘브래드PT & GYM캐리’는 오는 10월 15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사진=각 소속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