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18
연예

'다크돌' 픽시, 10월 7일 초고속 컴백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10 14:3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픽시(PIXY)가 5개월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의 소속사 측은 10일 "픽시가 오는 10월 7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며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Bravery'에 이어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 역시 픽시의 세계관을 관통하는 앨범"이라고 콘셉돌의 귀환을 알렸다.

앞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는 "‘TEMPTATION’ Logo Clip"이라는 제목의 짧지만 강렬한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 속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의 로고이자 픽시의 세계관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나비가 검은 피로 물들며 'END OF THE FOREST'라는 문구를 남겨 팬덤 윈시(WINXY)를 포함한 K-POP 팬들에게 궁금증을 남긴 바 있다. 

아울러 픽시는 지난 9일 공개된 타임테이블을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티저, 세계관, 퍼포먼스 프리뷰, 메인 티저, 뮤직비디오 등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컴백 열기를 불태우며 본격 카운트다운에 들어갈 전망이다.

픽시는 '날개(WINGS)', 'Let Me Know', 'The Moon'에 이르기까지 기존의 K-POP 걸그룹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콘셉트로 '콘셉돌'이라는 특별한 수식어와 함께 4세대를 대표하는 실력파 걸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은 Chapter01. 'Fairy forest : With my wings', Chapter02. 'Fairy forest : Bravery'를 잇는 세계관 세 번째 이야기로 과연 요정들이 어떤 여정을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픽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은 오는 10월 7일 발매되며 이에 앞서 다양한 플랫폼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간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