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44

델리앤젤라또, '지방'에서 인기 폭발

기사입력 2011.01.27 16:35 / 기사수정 2011.01.27 16:35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창업시장에 멀티화 바람을 불게 한 장본인 델리앤젤라또의 지방 창업 인기가 하늘을 찌를 기세다.
 
델리앤젤라또는 이미 인천 송도 신도시점, 이천 신하점, 충남계룡엄사점, 부천대점을 새로 오픈시켰으며, 또한 부산광복점, 동해점, 울산신정점, 안양점, 목동점, 부산광안리점, 종로3가점이 오픈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현재 대전, 대구, 김제에서도 가맹점 계약이 완료되고 매장 선정 중이며 각각 지방권에서 1호점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그렇다면, 델리앤젤라또가 지방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뭘까? 바로 델리앤젤라또가 내세우고 있는 창업성공 전략을 살펴보면 알 수 있다.
 
첫째, 커피+아이스크림+베이커리 복합아이템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것.

둘째, 1층 소형평수 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초기 투자 비용의 부담이 적을 것.

셋째, 지역상권과 창업비용에 따라 맞춤 창업이 가능할 것.

넷째, 재고부담이 없는 매장운영과 외부환경 변화에 걱정이 없는 것.

다섯째, 매출 대비 판매수익률과 사계절 꾸준한 매출아이템이어야 할 것 등 5가지의 핵심요소이다.
 
분야를 막론하고 하나가 아닌 여러 가지를 믹스시킨 멀티화 바람이 일으키고 있는 델리앤젤라또.
 
델리앤젤라또의 성공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매주 실시하는 사업설명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목) 오후 3시 서울 중앙대 병원점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에서는 델리앤젤라또만의 성공요인과 2011년 창업시장 전망, 브랜드 경쟁력, 상권분석 및 매장체험, 메뉴 시식 등이 이어질 예정이며, 특히 실제 매장에서 실행되는 만큼 델리앤젤라또의 매장운영방식과 델리앤젤라또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반응 정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 끌 전망이다.
 
(창업문의: ☎ 02-584-3871)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