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26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하이힐 꽈당녀…갤럭시 에이스 공개

기사입력 2011.01.26 19:14 / 기사수정 2011.01.26 19:14

온라인뉴스팀 기자

- 1월 26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하이힐 꽈당녀' 화제…'웃는게 웃는게 아냐'

빙판길을 걸어가던 여성이 넘어지는 이른바 '빙판길 꽈당녀' 영상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25일 방송된 KBS <뉴스광장>에서는 '빙판 골목길 아찔'이라는 제목의 뉴스를 보도하던 중 하이힐을 신고 걸어가던 한 여성이 크게 미끄러져 넘어지는 장면이 등장했다.

이 여성은 조심스럽게 종종걸음으로 길을 걸어가던 중 갑자기 얼음에 미끄러져 크게 엉덩방아를 찧었고, 뒤를 따라가던 한 남성이 걱정스럽게 부축해주는 훈훈한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당시 방송을 진행하던 박유환 앵커는 "과태료까지 내야하나 싶지만, 빙판길에서 넘어지는 이웃의 모습을 보면 집 앞의 눈을 치워야겠다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며 집 앞 눈을 항상 치워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저 여성 크게 다치지 않았나 걱정된다", "웃을래야 웃을 수가 없다", "뒤에 남성분도 참 멋있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삼성전자,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에이스' 공개

삼성전자가 보급형 스마트폰 모델인 '갤럭시 에이스(S5830)'를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자사의 인도네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 라인업의 보급형 모델 '갤럭시 에이스'를 공개했다.

갤럭시 에이스는 안드로이드 2.2(프로요)를 탑재하고 있으며, 800MHz CPU, 320X480 해상도의 3.5형 HVGA, 500백만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2.1, 와이파이, GPS, 스와이프 키보드,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를 포함하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에이스 모델을 오는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모바일월드콩그레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 정혜영-션 부부, 넷째 임신…'부러워요'

연예계의 대표적인 모범 부부로 손꼽히고 있는 션과 정혜영 부부가 이번에는 넷째 아이를 가져 화제가 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정혜영은 현재 임신 3개월 째이며 오는 8월을 출산 예정일로 앞두고 있다. 부부는 서울 강남의 산부인과에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으며 기쁘고, 차분하게 출산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두 부부는 평소에도 "하나님께서 주시면 더 낳을 것이다"며 다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었고, 이번 넷째 임신은 그 결과로 나타나 사람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션-정혜영 부부는 친자식 외에도 '가슴으로 낳은' 아이들이 많아 모범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얼마 전에는 100명의 아이티 어린이를 후원하기 시작했고, 각종 사회 봉사활동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